본문 바로가기
반응형

지난 19년 봄 <하루키를 찾아가는 여행>의 개정판을 미리 준비하는 차원에서 일본으로 2주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. 당시 여행에서 담아 온 글과 사진들은 아직 USB에서 세상으로 나오지는 못한 상태랍니다. 😭

 

당시 여행 일정 중에, 홋카이도 비후카에 위치한 마쓰야마 목장이 있었는데요. <하루키를 찾아가는 여행> 책에는 목장이 있는 동네까지만 소개가 되었는데, 19년 보완 여행을 떠나면서 드디어 방문할 수 있게 되었던 곳이죠.

 

쾌청한 봄날 홋카이도의 바람과 공기를 한 껏 마시며 러닝도 할 수 있었고, 고즈넉한 테라스와 목장을 바라보며 책을 읽어도 좋은 그런 곳이랍니다. 실제로 일본 팬들은 이곳에서 낭독회를 종종 가지기도 하고요.

 

특히, 이곳에 묵고 식사를 하게되면 주인 내외 분께서 준비해주시는 양고기가 일품이랍니다. 전 세계 하루키 팬들이 다녀간 흔적들과 함께 하루키 얘기를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죠. 잠들기 전에 따뜻한 대욕장에서 몸을 담그는 건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이었고요.

 

이런 마쓰야마 목장을 국내 하루키 팬들로 구성하여 반기 혹은 1년에 한 번 정도로 방문하는 여행을 기획해 보려고 합니다. 아직 비자 없이 개인 자유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, 자유롭게 여행이 가능한 시기가 오기 전에 미리 기획해서 하루키 팬분들과 떠나 보고 싶습니다.

 

<양을 쫓는 모험>의 배경지인 홋카이도 비후카 마쓰야마 목장에 방문하는 함께 가는 '파인딩 하루키 여행 01편'의 다음 구체적인 정보를 기대해주세요.

 

http://matsuyama-farm.com/?page_id=24 

 

ファームイントント | 松山農場物語

ファームイン・トントについて 仁宇布での宿泊はこちらでどうぞ。と、いっても仁宇布地区にある宿はここだけです。交通の便の良いところとは決して言えませんが、静かでゆったりとし

matsuyama-farm.com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