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키 통신/하루키 뉴스

하루키 디자인 'Peace For All' 유니클로 티셔츠 출시

finding-haruki.com 2022. 7. 9. 16:00

지난 6월 17일 유니클로와 일본의 유명 문화예술인들이 협업한 자선 티셔츠가 출시되었는데요. 유명인들이 직접 디자인한 로고가 티셔츠에 프린팅 되었다고 합니다. 그 중 하루키도 포함되어 있고요, 건축가 안도 타다오, 브랜드 디렉터 사토 카시와, 디자이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, 노벨의학상 수상자 이자 하루키의 지인이기도 한 야나나카 신야씨가 참여 했다고 하네요.

 

620

하루키가 디자인한 티셔츠는 고양이의 얼굴과 함께 'Save Humans, Save Cats'이라는 문구가 프린팅 되어 있는 하얀 티셔츠랍니다. 뒷면에는 하루키의 사인도 프린팅이 되어 있네요. 전 왠지 야마나카 신야 교수의 티셔츠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:D 판매금액의 20%는 여성과 어린이 그리고 난민을 인도적 지원을 하는 3개의 단체에 기부된다고 합니다. 

 

https://www.uniqlo.com/jp/ja/contents/feature/peace-for-all/

 

UNIQLO PEACE FOR ALL | 平和を願うチャリティTシャツプロジェクト、はじまる。

世界は今、人々の生活を脅かす数多くの問題に直面しています。服のチカラを通して平和への想いを表現し、分かち合い、ほんのわずかでも脅威を抑止するチカラとなるために。ユニクロはP

www.uniqlo.com

반응형

 

유니클로 홈페이지에 게시된 자선 티셔츠 발매에 대한 하루키의 코멘트 입니다.

 

무언가라도 도움이 된다면(대단한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, 그래도.)이라고 생각했습니다. 사람도 고양이도 똑같이 평화롭게 살아 갈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何かの役に立てれば(たいして役には立てないだろうけど、それでも)、と思って。人も猫も同じように平和に生きていける世界であるといいと思う。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