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이번에 다녀 온 카페는 여의도에 얼마전에 오픈한 비트윈레시피(Between Recipe)라는 샌드위치, 수제버거 전문 카페에요. 광화문 사직동에 위치한 '더샌드위치'의 2호점으로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같은 사장님께서 오픈한 2번째 가게거든요. 메뉴라든지, 분위기라든지 광화문 '더샌드위치'의 2호점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

 여의도 카페 비트윈레시피

서울 영등포구 여의도동 43-3 홍우빌딩 1F, 02-783-9396




여의도의 홍우빌딩에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주변에 금융회사 빌딩이 밀집해 있어 점심 시간을 피해 갔답니다. (^^) 100%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음식점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. 타일로 외부 인테리어를 한 모습이 신선한 느낌을 배가 시키는 것 같아요.



일요일은 쉬네요. 오픈 시간 참고하시고요.





내부도 무척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. 





메뉴는 버거, 샌드위치가 9,500원~11,000원. 파스타는 12,000원 정도의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프랑스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를 수료한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주는 고퀄리티의 음식들이랍니다. (^^)



음료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


두명이 가서 버섯두부 샐러드(12,000원)를 일단 주문했습니다. 생각보다 양이 많아 깜짝 놀랐습니다. 신선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제공됩니다. 맛도 좋답니다. (^^)




양과 맛에 놀라며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, 주문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(11,500원)가 나옵니다. 파스타 가격도 적당합니다.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오일 맛이 강해 혼자 다 먹은 적이 없는데, 비트윈 레시피의 알리오올리오는 물리지 않는 적당한 맛으로 남자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.  




비트윈 레시피가 있는 1층 상가에는 여러가지의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. 주변에 근무하시거나 놀러가시게 된다면, 홍우빌딩 1층 비트윈레시피 들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. 포장 및 가까운 거리는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. (^^)




이상 여의도동 최고의 맛집이 될 수제 햄버거, 샌드위치, 파스타 전문점 '비트윈 레시피'였습니다! 

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PartyLUV 2013.07.06 18:29 신고

    여의도 근처에 있는데~ 언제 꼭 함 가야겠네요!^^
  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!

  2. 테레비소녀 2013.07.06 18:30 신고

    여의도근처다! 자주가는곳인데..꼭 챙겨먹어볼게요!